고박사 감성스캔들

노루에이

^^고박사 2010. 2. 3. 07:46

그간감사 오늘부로 ?미안

개인적으로다가===
위에 하신말씀이 무슨뜻인지 이해가 안가는구먼
새상살이가 다그런건데 그냥 모나지않게 둥글둥글 살자고
경식이너는 너무 정석대로 살아서 문제가많아 피곤한 일이야

옆에서 지켜본 나도 마음이편치않아
놈의말에 너무신경쓸것없네 들을건듣고
버릴건 버리고 소신것사는거야
하다보면 욕도먹고 손가락질도 받을때도있고
잘안되는것이 있으면 서로 상의하고 고처가면서살자고

소심하게 그러지말고 대범하게 사는거야

280산악대장 맡었다고 대장님 대장님한다고
내가 주어진일에 꼭 목숨을 걸필요는 없지않는가
280 처음 왔을때 의 초심을 잃지말고 꼭거기에 치중하지말고

가끔은 밖에도 나가봐 세상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한달내내 거기만 처밖혀 있으니
좌정관청 이라는 말이있지 모르면 국어사전보시게

나한데 친구하자고 그랬지 난 그냥 산이좋아서왔지 누굴 사귈려고 오지않았거든

그래도 그말이 너무좋더라 우리진짜 친구할래

이것저것 따지지말고 이번에 다른산악회 시산제하는것 한번가자

15일 수락산역 2번출구 10시야 나는 여기가기로 한달전에 일빠다로 뎃글올렷다

소요산을 가든지 오랫만에 다른 산악회 시산제는 어떻게 하는지

한번 보면서 자신을 뒤돌아보는것은 어떠니

꼭내가 거기에 있어야 된다는 강박관념은 버리고
너가 없어도 세상은 다돌아간다 내가 거기에 목숨을걸고 충성해봤자

 탈퇴하면 한두번 전화오면 끝이야 노예근성을 버리고 마음을 비울줄알아야지
그리고 그다음주는 사랑도 가면되잖니

 

너무한곳에 억메이다보면 조금만 소리라도 귀에 들리면
신경이쓰이고 서운 할때가 만을거야 산을즐길려고해봐

그냥 일요일까지와서 스트레스를 받을필요 없잖아

그리고 뒤풀이는 왠만하면 적당히 참석하지말고가족과 식사하면 좋잖아

나는꼭 필요하지않으면 그냥 집에가버리잖아

다섯시반에 사무실 나왔다.

오늘도 너무 완벽 할라하지말고 좋은날되라

 

 

'고박사 감성스캔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비  (0) 2012.04.03
사랑  (0) 2012.02.16
어느 늦은 가을날 ㅋㅋㅋ  (0) 2011.10.20
삶이란 ??  (0) 2011.02.13
우아한 이야기  (0) 2009.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