깔깔 유머방

[스크랩] 뭘 봐!! 쨔~샤!

^^고박사 2015. 4. 30. 13:23

뭘 봐!! 쨔~샤!


어느 농장에 비가 억수로 와서 집과 가구며, 사육장까지
다 물에 잠기게 되었다...음음..

그러자 농부는 안간 힘을 다하여 작은 배에 동물들을 싣게 되었다.
그런데 배가 무게를 못 견뎌 점점 가라 앉는 것이였다.

그래서 농부는 고민 끝에 동물 중에 하나를 버려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동물 중엔 소, 닭, 개, 돼지가 있었다.

무게가 제일 많이 나가고,
덩치가 제일을 큰 소를 바라 보았다.

그러자 소가
"주인님 저는 밭 갈고, 힘든 일은 다 하잖아유,
힘든 일을 주인님이 하실 거요?"

다음으로 닭을 보았다
"전 싱싱한 계란을 항상 드리잖아요,
나 만큼 효율적인 짐승이 어디 있다고..."

농부는 이리 저리 생각해도 닭은
유용한 것 같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다.

그 다음으로 개를 보았다.
주인과 눈 빛이 마주치자 "집은 누가 지킨데유~~~"

마지막으로 모든 시선이 돼지에게 집중되었다.


돼지 왈
.
.
.
.
.
.
.
.
.
.


."뭘 봐!! 쨔~샤! 던지기나 해"

 

 

 

 

오잉~ 그걸 어찌 아셨대유~??

전날 과음으로 속이 불편한 눈치 빡 뽕구씨,
숙취 해소를 위해 허름만 해장국집을 찿았는데...

주인인듯한 사람이 물한컵을 들고 나와
탁자에 내려 놓는데 엄지손가락이 물속에 푹 박혀 있었더라.
찝찝한 기분에 한마디 하려다 ....
"속좀 풀어야겠는데 무엇이 맜있지요?"
"선지국이 전문인데 그걸로 해드려요?"
"그라슈!"
.
.
잠시후
.
.
.
.
주방으로 들어갔던 주인이 선지국을 가지고 나왔는데
이번에도 엄지손가락을 국그릇에 푹 담긴 채 였다.
속에서 화가 치밀어 오르는걸 간신히 참으며
우선 속을 풀기 위해 선지국 한그릇을 깨끗이 비웠다.
"아이구,시장하셨나보네... 따뜻한 커피 한잔 드릴까요?"
"예~~좋지요!"
다행이 친절한 주인의 마음씨로 인하여
찝찝해서 화가났던 기분이 좀 가라앉는 느낌이었는데
가져온 커피잔에도 역시 엄지손가락이 담겨 있는게 아닌가!
"이봐요!!!
지금 뭘 하자는게요!! 왜 음식을 가져올 때 마다
더럽게 엄지손가락을 푹 넣어서 가지고 오느냐 이말이요!!"
.
.

"아, 이거요?
어제 엄지손가락이 아파서 병원에 갔는데
의사 선생이 엄지를 항상 따뜻하고 촉촉한 곳에 두라고 했걸랑요"
부글,부글,부글~~~~~
참고있던 화가 머리끝까지 치밀어 오른 뽕구씨,
"그렇다면 당신 후문Hall에나 박아 놓지
왜 음식에 그 볼썽 사나운 손가락을 담그고 그래!!!"
그러자 "주인 왈"~~~~
.
.
.
.
.
.
.
.
.
.
.
.
.
.
.
.
.
.
.
.
"오~잉!!! 그걸 어찌 알았대요?
.
.
.
.
.
.
.
.
.
.
.
.
.
.
주방에 있을 땐 항상 박아놓고 있어요."
.
.
.
.
우 아아아 ~~악!!!!
,
,
,
,
이걸 다 마시면......?????


소주는 20도, 맥주는 12도, 양주는 알콜도수가 32도이다.
이걸 모두 마시면 몇 도일까요?
정답은?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졸 도 !!!!
.
.
.
.
.
.
.
지금 혹시 사랑을 하시나유?
사랑을 하시면유~
이 얼굴이
.
.
.
.
.
.
.
.
.
.
.
.
.
.
.
.
.
이렇게 보인답니다~~
.
.
정말이어유~~????~~
.
.
.
↗ 여성 앵커가 웃는이유가 머래유~~ ????
.
.
.
.
.
.
.
.
.
.
.
.
.
살다보면.....미끼.....유혹.....하지만 인생이 정답은 없지유~~
.
.
.
.
.
.
방귀와 이어폰

야간자율학습시간에 공부를 하고 있었다.

그런데 배에 가스가 차더니
참을 수 없는 지경까지 이르렀다.

그래서
음악 듣던 이어폰을 빼고 몰래 방귀를 뀌었다.

한참 뒤에도 배가 살살 아파
다시 이어폰을 빼고 방귀를 뀌었다.

이렇게 몇 번 하다 보니
다른 사람들이 모르는 것 같아 안심이 됐다.

이번에도 이어폰을 빼고 방귀를 뀌려고 하는데
옆자리 짝이 의자를 밀치고 일어나며 말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너~ 이어폰 빼지 마! 귀에서 방귀 냄새나!"
.
.
.
.
.
.
.
.
.
.
.
.
.
.
.
.
출처 : 사즐모(댄스스포츠 사교댄스모임 - 라틴, 모던, 사교)
글쓴이 : 큰오빠 원글보기
메모 :